안녕하세요 호텔리어 마이크 입니다.
콘래드 브랜드가 최근 서비스 스탠다드 관련해서 쇄신을 하고, 새로운 Brand Identity 를 설립하여 전 세계 콘래드 브랜드에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. "영감을 받는 투숙" (Never Just Stay, Stay inspired) 라는 약간 추상적인 슬로건에서 조금은 더 이해하기 쉬운 컨셉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.
특별한 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럭셔리 호텔로서 지켜야할 기본을 다시 정립했다고 생각합니다.
아직 한글 공식 버전이 없어서, 일단 오리지널 버전인 영문으로 공유해드리는 점 양해해주세요.
'호텔 이야기 > 브랜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로나로 인한 글로벌 체인호텔들의 새로운 청결 스탠다드 (1) | 2020.07.12 |
---|---|
2020 Travel+Leisure World's Best Award (아시아 지역) (0) | 2020.07.12 |
2019 Conde Nast Traveler Readers Choice Award 결과 - 아시아 Top 10 호텔들 (0) | 2019.10.08 |
[홍콩호텔] 세인트 레지스 홍콩 (St. Regis Hong Kong) #1 - 위치 & 로비 (0) | 2019.06.17 |
[홍콩호텔] 더 머레이 홍콩 니콜로 호텔 - The Murray, Hong Kong, a Niccolo Hotel (0) | 2018.11.25 |